이러한 기사 마케팅 전략을 사용하여 광고 제작

2020. 6. 14. 06:50카테고리 없음


이러한 기사 마케팅 전략을 사용하여 광고 제작



기업들은 더 많은 청중들에게 다가가고 그들의 서비스와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새로운 고객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항상 새로운 마케팅 기법을 찾고 있다.


기사 마케팅은 효과가 있기 때문에 자주 선택하는 방법이다.


이 기사는 기사 마케팅에 관한 훌륭한 정보를 제공하며, 그것을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 알려준다.




네가 쓰는 모든 글은 재미있을 거야.


항상 친근하고 따뜻한 비공식적인 스타일로 쓰세요.


비록 그 주제가 매우 기술적인 것일지라도,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비전문가의 용어를 사용함으로써 우위를 점할 수 있다.


당신이 쓴 글을 이해할 수 있는 사람이 있다면 독자층이 넓어질 것이다.




SEO를 위해 글을 쓸 때는 엄격한 AP 스타일의 규정과 규칙에서 벗어나십시오.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기사에서 SEO 친화적인 콘텐츠를 제작하는 데 집중할 수 있다.


몇 가지 규칙을 따르되, 개성을 창조하기 위해 사물을 조금 흔들어도 괜찮다.




기사의 청중에게 적절하고 유용한 내용을 제공하십시오.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의 기사에서 무언가를 얻기 위해 항상 경계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그것을 제공한다면, 그들은 더 많은 것을 위해 돌아올 것이다.




노출되는 환상적인 방법은 블로그 네트워크와 기사 디렉토리에 기사를 제출하는 것이다.


어떤 주제에 대한 전문가가 되고 웹사이트 트래픽을 증가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은 사람들이 당신의 블로그에 관심을 갖도록 하는 것이다.


기사를 제출할 때마다 이름과 웹 사이트와 같은 개인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기사가 작가로서 당신을 반영하도록 하라.


몇몇 일화들을 말하고, 친절한 어조를 채택하고, 독자들이 여러분과 공감할 수 있도록 여러분의 경험과 감정에 대해 쓰세요.


너의 성격이 빛나도록 해라.


당신의 기사를 읽은 사람들은 이것을 감사할 것이고 아마 더 많은 것을 위해 돌아올 것이다.




기사를 쓰는 동안 키워드를 남용하지 않도록 하라.


키워드 남용은 독자들을 짜증나게 하고 검색 엔진 거미는 당신의 내용을 간과할 것이다.


키워드를 몇 번, 그리고 적재적소에서 사용하면 기사가 잘 흐르게 된다.




기사 쓰는데 도움이 될 영감을 찾고 계신지요? 뉴스에서 당신의 틈새에 연결시킬 수 있는 흥미로운 이야기들을 찾아봐라.


새로운 일이 발생했을 때 알려줄 수 있는 많은 뉴스 집계 사이트에서 이메일 경고를 설정할 수 있다.


최신 뉴스를 주제로 활용하면 당신의 글이 모든 독자들에게 시사적이고 최신적이며 흥미롭게 만들어질 것이다.




당신의 글은 항상 다른 한 두 사람에 의해 편집되어야 한다.


물론, 프로그램 편집은 훌륭해.


하지만, 그들은 독자들로 하여금 눈에 띄게 할 오류를 발견하지 못할 수도 있다.


기사의 키워드에 너무 많은 시간을 할애하여 간단한 것을 소홀히 하고 잘못된 문맥에서 틀린 단어를 사용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성공적인 기사 마케팅을 위해서는 최고의 키워드를 선정하는 것이 절실하다.


웹 사이트에 적합한 키워드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면 Google에서 제공하는 무료 키워드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키워드 결과를 추적하여 자신에게 가장 좋은 결과를 제공하는 항목을 찾아보십시오.




키워드는 당신의 기사를 홍보하는 데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다.


이것은 메타 설명과 제목에 특히 적합하다.


기사에서 키워드를 강조하는 좋은 방법은 태그를 사용하여 키워드의 글꼴을 굵게 만드는 것이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출처 보기를 선택하여 경쟁업체가 사용하고 있는 키워드를 확인하십시오.


소스 페이지는 웹마스터가 웹사이트를 구축하기 위해 사용하는 코딩뿐만 아니라 키워드와 같은 숨겨진 정보에도 접근할 수 있게 해준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로 더 많은 트래픽을 얻고 싶다면, 당신은 다양한 마케팅 방법을 사용해야 한다.


기사 마케팅은 그저 그런 기술일 뿐이다.


당신은 방금 읽은 팁 덕분에 당신만의 기사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하는 것을 생각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