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매매 전문가 되기 위한 준비 방법

2020. 6. 14. 06:48카테고리 없음


부동산 매매 전문가 되기 위한 준비 방법



부동산을 파는 것에 대해 읽을 것이 많이 있다.


많은 시간 동안, 이 출판물들은 당신의 시간을 투자할 가치가 없다.


이것들은 온라인이나 오프라인에서 찾을 수 있으며, 대개 나쁜 충고를 포함하고 있다.


그러나 이 글은 부동산 시장 사실을 고수하며, 성공적인 부동산 판매자가 되기 위해 필요한 솔직한 조언을 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지방 시장치고는 너무 비싸다.


당신이 구매자를 얻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모든 관련자들을 콘텐츠로 만들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하는 것이다.




가격을 너무 높게 책정하거나 낮게 책정하지 말고, 구매자가 받아들이기 쉽고 당신에게 불편하게 낮다고 느끼지 않는 가격을 요청하라.


지역 시장을 조사하여 지역 내 비슷한 규모의 주택의 평균 가격을 결정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집에 급격한 가격표가 붙어 있다면, 당신은 결국 가격을 인하할 수밖에 없을 것이다.




집을 팔 때, 구매자가 필요로 하는 모든 정보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가정일을 한 계약자와 그들이 한 일의 리스트를 만드세요.


이렇게 하면 잠재 구매자들은 당신이 부동산을 소유하고 있는 동안 부동산을 유지하는데 얼마나 많은 노력을 기울였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모든 판매자들은 입찰전쟁의 아이디어를 즐긴다.


만약 당신이 평균보다 조금 낮게 가격을 정한다면, 잠재 구매자들은 그것에 입찰하기 시작할지도 모른다.


물론, 더 많은 사람들이 입찰하고 당신의 집에 투자하게 되면, 진정한 입찰 전쟁이 시작될 수 있다.


여러 구매자들 간의 입찰 전쟁은 당신에게 더 높은 판매 가격을 초래할 수 있다.




당신이 당신의 집을 유혹적이라고 느끼게 하면, 사람들은 즉시 그 집에 훨씬 더 많은 관심을 갖게 된다.


개방된 주택에서 집을 둘러보기 위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실내로 들어오는지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조금이라도 가능하다면 집을 팔기 전에 이사를 하는 일은 피해야 한다.


집을 내놓으면서 두 가지 다른 집값을 감당하지 못할 수도 있다.


집을 팔기 위해 장기간의 시간을 할당하고, 완벽한 구매자가 당신을 찾을 수 있는 충분한 기회를 주어라.




가장 좋아하는 색이 무엇인지에 따라 집 내부를 칠하지 마라.


네가 집을 팔고 있는데 새 주인이 그 색을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을 기억해라.


계란 껍질, 흰색, 크림 또는 타우페와 같은 전통적인 중립 색상을 고수하는 것이 항상 최선이다.


구매자들은 이전 주인의 개인적 취향에 대한 압도적인 존재에 위협을 느끼지 않고 집이 얼마나 신선해 보이는지 주목하게 될 것이다.




구매자들이 집에서 자신을 보게 하려면 집에서 도장을 지우는 것이 가장 좋다.


예를 들어, 당신은 당신의 개인 사진들과 당신을 소유자로 식별하는 모든 것을 기록해야 한다.


잠재적 구매자들은 그들의 가족이 집에 사는 것을 상상하기를 원하는데, 이런 것들이 그것을 방해한다.


또한, 집안 내 모든 잡동사니를 제거하여 개인 물건 대신 그 공간이 제대로 과시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이 모든 팁들을 다 집어 넣었으면, 그것들을 사용하기 위해 넣으세요! 이 정보로 강력한 전략을 세우고 부동산을 팔 때 유리하게 활용해 최고의 거래와 최고 수익을 내십시오.


다음 부동산 거래를 할 때 여기서 배운 것을 명심하고, 항상 최근의 시장 상황에 대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