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구매를 고려하는 사람들을 위한 필수 팁

2020. 6. 14. 06:46카테고리 없음


부동산 구매를 고려하는 사람들을 위한 필수 팁



다른 것들과 마찬가지로, 당신은 시작하기 전에 무엇을 하고 있는지 배워야 한다.


지식은 여러분을 더 강하게 할 뿐만 아니라, 앞으로 수년 동안 여러분과 여러분의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더 나은 결정을 내릴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할 것이다.


이 글은 당신과 당신의 가족을 위해 올바른 부동산 구매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귀중한 정보를 제공한다.




공인중개사라면 명절이나 거래처와 공유하는 기념일에 카드를 보내는 것을 진지하게 고려해야 한다.


당신의 목소리를 다시 듣는 것은 발생했던 부동산 거래에 대한 긍정적인 기억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친구, 이웃, 가족이 부동산 중개인을 필요로 할 때, 당신의 이름은 그들의 마음에 새로울 것이고 그들은 당신을 이용하는 것을 제안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새로운 동네에 집을 사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면, 당신은 인터넷에서 자원을 이용하여 이웃에 대한 정보를 찾아봐야 한다.


온라인으로 검색하면 관심 있는 마을이나 카운티에 대한 멋진 정보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구매하기 전에 그 지역이 얼마나 인구가 밀집되어 있는지, 실업률과 급여율이 얼마인지를 조사하라.


이것은 당신이 그 지역에 살 때 필요한 돈을 벌 수 있도록 보장해 줄 것이다.




만약 그 집에 몇 가지 해결책이 필요하다면, 그것은 훨씬 더 낮은 가격에 팔릴지도 모른다.


이렇게 하면 구입 비용을 절약할 수 있어 자신의 페이스대로 집을 수리하는 데 여분의 자본을 투자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항상 꿈꿔왔던 집을 디자인할 수 있을 것이고 당신의 재산의 가치를 현저하게 높일 수 있을 것이다.


일단 모든 개선이 이루어지면 그 집이 현재의 상태에 머무르지 않고 어떻게 보일지 상상해 보라.


당신의 완벽한 새 집은 나쁜 페인트나 깨진 판넬 같은 표면적인 단점 뒤에 숨겨질 수 있다.




당신은 비록 당신들 중 한 사람이 약간의 희생을 할 필요가 있더라도, 당신이 그 집을 살 수 있도록 보장하기 위해 판매자들이 당신과 함께 일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판매자는 판매를 가능하게 하기 위해 일부 수리를 하거나 마감 비용을 기꺼이 부담할 수 있다.




새로운 집을 살 때, 미래의 필요를 고려하는 것이 중요하다.


예를 들어, 현재 아이가 없을 수도 있지만, 아이를 낳을 계획이 있다면 집 근처에 있는 지역 학교에 알아보는 것이 좋다.




부동산 중개인에게 체크리스트를 요청하십시오.


부동산 중개업자들은 종종 집을 살 때 당신이 무엇을 원하는지 알아내는 것에서부터 담보 대출의 최종 결정까지 당신이 해야 하거나 고려해야 할 모든 것을 포함하는 주택 구입자의 체크리스트를 가지고 있다.


그러한 문서는 거래의 모든 세부사항이 다루어지도록 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투자부동산을 매입하고자 할 때, 기꺼이 수리, 재활, 리모델링이 필요한 주택을 고려해 보십시오.


좋은 점은 해결사를 수리할 때 투자로부터 좋은 이익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이다.


당신의 가치는 아마도 당신의 초기 투자보다 더 많이 상승할 것이다.




이때 부동산 시장에 투자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시장이 폭락했기 때문에 부동산 가치는 현재 낮다.


이것은 그것을 당신의 임대에서 벗어나 당신의 집으로 이사할 완벽한 시기라고 설정한다.


시간이 지나면 시장은 다시 늘어날 것이다.


가격이 낮을 때 샀다면 투자도 잘했을 것이라는 얘기다.




부동산 구입에 대한 올바른 지식을 얻기 위해 이곳에 투자했을 때쯤이면 당신은 미래에 대해 스스로에게 감사할 것이다.


부동산 중개인은 어느 정도까지만 도울 수 있는데, 스스로 결정을 내려야 한다.


이 글의 정보를 명심함으로써, 여러분은 이제 자신 있게 올바른 결정을 내릴 수 있어야 한다.